콘텐츠로 건너뛰기

영화리뷰 :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Spider-Man: Far From Home,2019)

    장르 : 액션, 모험, 코미디

    감독 : 존 왓츠(Jon Watts)

    출연진 : 톰 홀랜드(Tom Holland), 제이크 질렌할(Jake Gyllenhaal), 젠다야 콜맨(Zendaya Coleman)

    개봉일 : 2019. 07. 02.

    상영시간 : 129분

    영화리뷰

    타노스의 핑거 스냅으로 사라졌던 인류의 절반이 5년 후 어벤져스의 활약으로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이어 다시 평화를 되찾기 위해 인류는 다시 적응해 갑니다.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평범한 학생으로서의 삶을 살아가며, 유럽으로 수학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그러나 그곳에서 엘리멘탈 크리쳐스에게 위협받게 됩니다. 닉 퓨리는 피터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슈퍼 히어로 미스테리오를 소개합니다. 닉 퓨리는 엘리멘탈 크리쳐스를 막기 위한 임무를 피터에게 부여하지만, 피터는 좋아하는 이성 친구인 미쉘 존스에게 고백하려는 계획 때문에 임무를 회피합니다. 그러나 피터는 미스테리오가 가짜 슈퍼 히어로임을 알게 됩니다. 미스테리오음모를 막기 위해 나서게 됩니다. 결국, 피터는 미스테리오를 저지하고 성공합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이 영화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 3 마무리 작품이었으나, 전체적인 시나리오 완성도와 함께 여러 의문들을 남기며 찾아올 페이즈 4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킵니다. 원작에서 알려진 내용들은 잘 보여주었으며, 주인공인 피터 파커의 성장 과정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비교적 최근 영화라서인지, 전작과 비교해서 화려한 비주얼과 멋진 액션 장면들이 돋보입니다. 미스테리오가 만든 가짜 영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공격 장면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팬들은 기대에 충분히 부응하는 좋은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