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평점
- 천재 외과의사 스티븐 스트레인지는 교통사고로 손을 다치고 의사로서의 커리어가 끝나게 된다. 그 후, 카마르 타지에서 마법을 배우게 되고 이를 통해 새로운 인생을 찾아가게 된다. 하지만, 어둠의 힘을 사용하는 케실리우스와 도르마무에 맞서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는데…
- 네이버 평점은 8.88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영화는 멀티버스와 마법사를 주제로 하며, 압도적인 CG 효과를 선보여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출연진&빌련
- 닥터 스티븐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 : 사고로 인해 의사 생활이 끝난 후 카마르 타지에서 마법을 배우며 새롭게 변화하는 인물.
- 에인션트 원 (틸타 스윈튼) : 닥터 스트레인지의 스승으로, 천재성과 부드러움으로 그를 가르친다.
- 칼 모르도 (치웨텔 에지오포) : 초기에는 친절한 선배처럼 나타나나 자연의 법칙을 깨는 것에 반대한다.
- 웡 (베네딕 웡) : 카마르 타지 도서관 사서이며, 조급한 분위기에서 개그 요소를 제공한다.
- 도르마무 : 우주 정복을 목표로 한 최종 보스. 아가모토의 눈으로 시간루프에 갇혔다가 걷잡 수 없이 지쳐 결국 지구 포기하게 됩니다.
- 케실리우스(매즈다니엘이슨): 도르마무 추종자로 어둠의 힘을 이용해 생텀 파괴를 시도한다.
결말&마무리
- 스트레인지와 칼 모르도, 웡은 케실리우스와 전투를 벌이며 홍콩의 생텀을 지키려 노력한다. 스트레인지는 아가모토의 눈으로 시간을 조정하고 도르마무와 거래하여 추종자들과 함께 지구를 떠나게 한다.
- 닥터 스트렌지는 멀티버스와 타임 스톤 등 복잡한 요소들을 잘 다루면서도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영화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정보>
영화리뷰 : 토르-라그나로크(Thor: Ragnarok)
“아스가르드는 장소가 아니라, 백성이란다.” 개봉 : 2017.10.25/등급 : 12세 관람가/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SF/러닝타임 : 130분 영화리뷰 토르: 라그나로크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토르와 헐크가 아스가르드를 구하는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영화입니다. 주인공들의 개성과 케미스트리, 화려한 시각과 음악이 영화의 장점이지만, 코미디 요소가 과도하고, 악역들과 스토리가 약한 것이 영화의 단점이라 할수있습니다.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17번째 작품으로, 토르와 헐크가 아스가르드의 멸망을 막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입니다. 영화는 코미디 요소가 많이 들어간 액션 어드벤처 장르로,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의 유머 감각이 돋보입니다. 감상후기 “토르: 라그나로크”는 토르 신의 모험을 다룹니다. 이야기에서는 토르가 추방당하고, 헬라가 아스가르드를 위협한다는 스토리를 따릅니다. 토르는 해머를 잃고 사카르에 떨어지게 됩니다. ...